롤강의 - An Overview

Wiki Article

장점 듀오구하기 게시판이 여러 개로 나눠져 있고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 있음

단점 너무 자유로워 선비들은 사용하기 불편함 본인이 선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못 씀

강의가 끝나고 나서 추가적으로 질문사항이 있으면 부담 없이 말씀해 주세요!

과연 어떠한 방식으로 롤 듀오가 진행되고 있는지 저희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대체 어떠한 방법을 통해서 서비스를 받고 계신지 말씀드릴게요.

롤을 잘하고 싶어하고, 프로게이머가 되고 싶은 모든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

다들 괜히 공식 기사라는 말이 나오는 것이 아니죠, 기본적으로 승률에 대하여 전승을 목표로 잡고 진행해드리며 다이아 상위권, 마스터, 티어 이상 또한 고승률을 달성할 수 있는 실력 좋은 기사님들이 있는지라 빠른 시간 내 요청하신 목표 달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롤 듀오 중에서 혹, 기사님의 실수로 인해 유발된 패배 또는 강등이 된다고 하면 무조건 복구 후 서비스 진행 등을 통해서 관리해드리고 있고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드리므로 혹여나 롤 듀오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저희한테 찾아와 주시길 바랍니다.

✩ 관전 피드백 - 리플레이로 롤듀오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이 외에 현재 롤 듀오 빼고 티어를 높여드릴 수 있는 여러가지 종류의 서비스를 갖춰두고 있답니다.

아이디를 전달한 뒤 어딘지 모르게 신경쓰이고 급하게 다른 비번으로 바꾸는 것처럼 남에게 아이디를 준다는 게 쉽지 않을 수 있어요.

이뿐 아니라 어떤 방식을 통하여 진행될지 알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 거예요.

후회가 조금 됩니다. 상세하고 근거가 있는 상황설명과, 어느 한 피드백마다 그 피드백의 의미를 상황으로 표현해서 생각해보게 롤대리 만들어주시는게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네이버 블로거들에게도 종종 이런 불법의 소지가 있는 홍보 의뢰가 들어오곤 하는데 잘 확인해보고 최소한의 양심은 지키는 게 좋겠죠.

단점 가입할때 휴대폰본인인증 필요, 레벨업을 해야 글을 보고 쓸 수 있는데 레벨업 하는 방법이 까다로움 롤강의 출석, 광고클릭 등등 포인트를 쌓아야함

Report this wiki page